No one has rated this review as helpful yet
Recommended
6.9 hrs last two weeks / 526.7 hrs on record (480.3 hrs at review time)
Posted: 26 Nov, 2024 @ 7:02am

스토리가 메인인 게임

가챠게임 치고는 과금유도가 시즌패스를 제외한다면 없다시피 하다. 게임을 열심히 한 만큼 넓은 캐릭터풀을 가질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장점. 다만 게임의 컨텐츠가 유저들이 직접 찾아서 즐기는 것이 아니라면 많은 편이 아니다. 이것은 염려해 둘 것.

게임의 시스템은 여타 게임에서는 보지 못했을 시스템이기에, 이해하고 적응하는 것에만 시간이 꽤나 소요될 수 있다. 또 게임에서 설명해 주는 전투 시스템은 절대 친절한 편이 아니다. 그렇다고 다른 유저가 설명하는 것을 듣고 이해하는 것도 쉽지 않다. 게임에 애정을 갖고 시간을 쏟아야 비로소 즐길 수 있게 된다.

접근이 어렵지, 재미가 없는 것은 아니다. 입문을 하고 제대로 즐기기 시작한다면 꽤나 많은 시간을 잡아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잘 만든 게임이니 직접 판단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위에 적어둔 게임 시스템에 관련해서는 스토리를 클리어하는 과정에서 숙달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충분히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천천히 즐길 것을 권장한다.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Comments are disabled for this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