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Lemon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Favorite Game
1,546
Hours played
300
Achievements
Favorite Game
266
Hours played
220
Achievements
Screenshot Showcase
라비리비 도전과제 220개 모두 완료
5
Review Showcase
266 Hours played
메트로배니아 형식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리버스 월 점프, 월킥 같은 각종 히든 테크의 존재로 해당 히든 테크를 할고 있으면 특정 보스를 제외하면 자기가 하고 싶은 순서대로 보스전을 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각종 도전과제들도 존재합니다.

보스들이 상당히 많은데 보스마다 각자 고유의 패턴을 가지고 있으면서 탄막을 날립니다.
탄막 자체는 탄막슈팅게임들의 탄막보다는 쉽지만 탄막슈팅과는 달리 플랫포머 게임이라는 특성상 탄막을 점프 및 슬라이딩으로 피해야하다보니 탄막 피하는 난이도는 높습니다. 하지만 탄막에 맞아도 그냥 피만 좀 달 뿐이지 죽는건 아니라서 이 게임 정식 난이도 중 최고 난이도인 BEX 난이도라 해도 난이도가 좀 높은 편이지 몇번 리트라이 하다보면 충분히 깰 정도로 어렵진 않습니다.

아트북 DLC를 구입하면 베타 컨텐츠가 해금되는데 베타 컨텐츠 난이도 3개는 BEX 난이도보다 난이도가 높으므로 BEX 난이도도 쉬워서 아쉬웠던 사람이라면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백미 중 하나는 0% 런인데 피코해머를 포함해서 아무런 이스터 에그와 버니부적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먹지 않고 진행하는 것으로 이와 관련된 도전과제가 4개나 존재하며 0% 런을 할 경우 저 4개 이외에도 3개의 도전과제가 0% 런과 겹치므로 부가적으로 깰수도 있습니다. 아이템을 먹지 않으면 2단 점프도 못하고 슬라이딩도 못하므로 얼핏보면 진행이 불가능해보이지만 각종 숨겨진 길과 리버스 월 점프, 월킥을 잘 활용하면 진행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Review Showcase
2013년 11월 PS3, PS Vita로 출시되고 2014년 7월 PS4로 먼저 출시되었던 게임으로 아키바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옷벗기는 게임입니다.

적들이 입고 있는 모든 옷은 벗기는 것이 가능하며 탈의 스킬을 익히지 못하면 해당 옷은 그냥 찟어지지만 탈의 스킬을 익혔으면 찟어지지 않고 플레이어 인벤토리로 들어와서 플레이어가 입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 옷들을 모으는 것도 하나의 수집요소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플레이어 캐릭터 설정 시 남성 캐릭터로 골았으면 여성옷을 못입고 여성 캐릭터로 골랐으면 남성옷을 못입지만 특정 서브퀘스트를 완료하면 해당 제한이 없어져서 남장여자나 여장남자가 가능해집니다.

그냥 단순하게 벗기면 옷밖에 벗길 수 없지만 적들 옷을 7군데 이상 점멸시켜두고 7스트립 이상을 하면 옷뿐만이 아니라 속옷까지 벗기는 것이 가능하며 벗긴 속옷은 바닥에 떨어져게 되고 떨어진 속옷은 주워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 속옷 모으는 것도 이 게임의 수집요소입니다.

투기장은 이지 난이도로 돌때는 노강화로도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로 크게 어렵지 않고 그냥 돈버는 장소에 불과하지만 오타쿠 난이도로 돌 경우에는 S랭크에선 풀강화된 옷이 적 공격 1방에 전부 점멸할 정도로 적들 공격력이 강력하며 적들 회피도 상당히 예술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꽤 높습니다.

서브 퀘스트 전부 생략하고 대사 다 스킵하면 2시간 이내에 1주차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로 분량은 그리 크지 않지만 여동생 엔딩을 제외하면 트루 엔딩, 노말 엔딩 다 포함해서 8개나 존재하기 때문에 다회차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도전과제만 달성할 시에는 노말엔딩은 안봐도 되기 때문에 트루엔딩만 봐도 되지만 역시 최소 4회차는 돌아야 모든 도전과제 달성이 가능합니다.
Recent Activity
34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9 Apr
606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9 Apr
69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5 A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