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roducts
reviewed
0
Products
in account

Recent reviews by Jongminimum

Showing 1-1 of 1 entries
No one has rated this review as helpful yet
6.5 hrs on record
점프킹에 영감을 받아서, 점프킹의 장점을 가져와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보고자 한 의도는 느껴집니다. 하지만 일반 스테이지 구간은 점프킹에 비하면 단순하다 못해 점프킹의 하위호환 느낌이 드는 난이도입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은 난이도는 어디서 높였느냐? 보스전 입니다.

문제는 보스전의 난이도가 점진적이지 못합니다. 중반까지는 보스가 맞딜을 해도 그냥 터져버릴 만큼 약한데, 후반보스는 지나치게 어렵습니다. 어려운 이유가 패턴이 난해하거나 이지선다를 거는 형태가 아니라, 피할 수 없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어요. 흔히 말해 '가불기 당했다'라고 느끼는 상황이 엄청나게 많이 나옵니다.

보스전의 기본이라고 생각되는, '패턴을 이해하고, 패턴을 보고 어떤 행동을 해야하는지 판단한다'라는 공식이 성립이 되지 않습니다. 운에 기대야하는 경우가 매우 많아요. 솔직히 말하면, 제작자 분이 보스 난이도를 직접 테스트 해보시고 출시한 건지 의심이 되요.

그러니 점프킹류 게임이라고 기대하고 구입하면 호되게 당할겁니다. 만약 '불합리함을 이겨내는 걸 즐기는 유저'라면 사셔도 좋습니다. 어쨋든 누군가에게는 이 게임이 즐거울수도 있잖아요? 물론 저는 아니지만요.
Posted 25 September, 2022.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Showing 1-1 of 1 entries